차가 나가질 않네요
작성일 2013-01-15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44
여운조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출력부족에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 이랍니다.
점검사항으로 출려부족의 원인인지 아니면 변속기 변속슬립및 지연에
대한 원인인지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고객님의 의견대로 인젝터로 인해 가속력 문제가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 외적인 것도 점검을 하여 보았으면 하네요.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 주시면 꼼꼼히 점검하여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답변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의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출력부족에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 이랍니다.
점검사항으로 출려부족의 원인인지 아니면 변속기 변속슬립및 지연에
대한 원인인지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고객님의 의견대로 인젝터로 인해 가속력 문제가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 외적인 것도 점검을 하여 보았으면 하네요.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 주시면 꼼꼼히 점검하여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답변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의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