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가 나가질 않네요

작성일 2013-01-15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644
여운조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출력부족에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 부분이오니
정확한 진단은 차량점검후 가능한 부분 이랍니다.


점검사항으로 출려부족의 원인인지 아니면 변속기 변속슬립및 지연에
대한 원인인지 점검이 필요한 부분같네요~


고객님의 의견대로 인젝터로 인해 가속력 문제가 발생될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 외적인 것도 점검을 하여 보았으면 하네요.


정확한 진단을 요하신다면 예약후 방문 주시면 꼼꼼히 점검하여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정확한 답변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의글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