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가 나가질 않네요

작성일 2013-01-15 / 작성자 여운조 / 조회수 577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얼마전 부터 악셀을 밟아도 반응이 느리고 차가 속도가 나지 않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동호회에서는 인젝션 크리닝쪽을 권하는데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