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수리 후 이상증세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1-14 / 작성자 남현수 / 조회수 687
▷차종:  투싼
▷연식:  2004
▷주행거리: 157000KM
▷상담내용:
 
주행 시에 약간의 오르막길에서 악셀을 밟아도 속도가 더 이상 가속되지 않고 속도가 조금씩 떨어지는 경향이 있고요..(RPM2000 수준 유지). 이 상태에서 가속을 내기 위해서 악셀을 밟으면 기어가 3단으로 변속되고 RPM 3000 이상으로 올라 가면서.. 가속이 납니다...
 평지 내리막길에서는 전혀 문제없고.. 오르막길에서 발생됩니다. 어느 정도 경사가 있는 오르막에서는 속도를 못냅니다. 속도를 낼려고하면 RPM만 상승하고 속도는 전혀 붙질 않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정비 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이 약간의 오르막과 어느정도 경사가 있는 오르막도 잘 주행 및 가속이 가능했었는데 약 보름 전에 인젝터 클리닝, EGR 밸브 교체, 예열플러그 교환, 연료필터 카트리지 교환 후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새 부품이라서 얼마간 타다보면 되겠지 했는데 전혀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