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가격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1-13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82
안녕하세요?
윤재성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정비요금은 정확하게는 점검후 확인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먼저 확실히 알려드릴수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으며
나머지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를 주시거나 차대번호 뒤 6자리 또는 차량번호를
예약란에 기재해 주시면 부품의 수급여부를 알려 드릴수 있습니다
인젝터크리닝(동와샤 교환+초음파세척)>65,000원
엔진 인슐레이터(엔진 미미 2WD=> 21812-3E150(WGT)& 21812-3E252(VGT)=> 13,310원*2개) = 108,000원 / 4WD=>148,000원 입니다.
글로서는 궁금하신 사항을 전부 알려드리기가 곤란한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휴일 되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윤재성 고객님.
모터스테이션 방문을 환영합니다.
문의하신 정비요금은 정확하게는 점검후 확인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먼저 확실히 알려드릴수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으며
나머지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를 주시거나 차대번호 뒤 6자리 또는 차량번호를
예약란에 기재해 주시면 부품의 수급여부를 알려 드릴수 있습니다
인젝터크리닝(동와샤 교환+초음파세척)>65,000원
엔진 인슐레이터(엔진 미미 2WD=> 21812-3E150(WGT)& 21812-3E252(VGT)=> 13,310원*2개) = 108,000원 / 4WD=>148,000원 입니다.
글로서는 궁금하신 사항을 전부 알려드리기가 곤란한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휴일 되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