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교체 후 떨림 증세
작성일 2013-01-12 / 작성자 유승완 / 조회수 49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5
▷주행거리: 15만KM
▷상담내용:
금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타이밍 벨트 및 인젝터 교체(재생품)를 받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거의 집에 다 와서 갑자기 시동이 꺼지는 듯한 느낌과 함께 부릉부릉부릉부릉푸덜덜덜하면서 차가 심하게 떨리더군요. 기아를 D에서 N으로 놓아도 느낌만 줄어들뿐 마찬가지이고 D로 놓고 엑셀을 밟으면 움직이긴 하는데 부릉부릉부릉푸덜덜덜하는 증세를 보였습니다. 일단, 차를 세워놓고 좀 더 있어보니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는데요... 인젝터 교체 후 발생하는 일시적인 현상인가요?
만약에 일시적인 증세가 아니고 추후 주행중 멈출 수 있는 증세라면 다시 점검 받으러 가려고 합니다.
혹시나 금일(토요일) 답변 주신다면 문자라도 하나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