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려요 ~

작성일 2013-01-10 / 작성자 울산점장 / 조회수 541
반갑습니다.
조영빈 고객님.
고객님 애마를 직접 보고 진단을 해야겠습니다.
(예전에 약식으로 진단을 받고 가신걸로 압니다.)
가까운 시일 내 방문 하시면  점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선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