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더스타일 떨림 문제
작성일 2013-01-10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441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디젤차량의 경우 D모드와 N모드의 진동 차이는 어떤차나 다 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그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인데 날이 추워지면 엔진 진동을 흡수해 주는 엔진 미미(상당부분 고무재질)도
딱딱해 져서 그 본연의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기 힘들겠죠.
진동의 경우 다른 원인도 있을 수 있으나 고객님 차량의 연식이나 주행거리로 미루어 짐작 해 볼때 큰 문제는 없으리라 사료됩니다.
조만간 시간 내셔서 방문해주세요.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젤차량의 경우 D모드와 N모드의 진동 차이는 어떤차나 다 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다만 그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인데 날이 추워지면 엔진 진동을 흡수해 주는 엔진 미미(상당부분 고무재질)도
딱딱해 져서 그 본연의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기 힘들겠죠.
진동의 경우 다른 원인도 있을 수 있으나 고객님 차량의 연식이나 주행거리로 미루어 짐작 해 볼때 큰 문제는 없으리라 사료됩니다.
조만간 시간 내셔서 방문해주세요.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