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더스타일 떨림 문제

작성일 2013-01-10 / 작성자 박태순 / 조회수 506
▷차종: 싼타페더스타일
▷연식: 2010년식
▷주행거리:23700 KM
▷상담내용: 저번주에 블루핸즈가서 정차시 D모드 일때 차량 떨림 때문에 수리를했습니다(작년에 차량 떨림문제로 무상수리권고 내용, 여기 글 보고 가서 무상수리 했음)
근데 요 몇일 지켜봤는데 처음에는 좀 괜찮아졌다 싶었는데 요새는 수리 전일때랑 차이를 거의 못 느끼겠네요
무슨 고무 같은것을 교체 했다고 하는데~
타고 다니는데 큰 지장은 없는데~ 계속 신경쓰여서 수리를 좀 할까 하는데~가능할까요?
차량 정지시 D모드일때랑 N모드일때랑 떨림현상 차이가 좀 큽니다~원래 이런건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