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10 / 작성자 양산점장 / 조회수 646
반갑습니다
남택완고객님^^
엔진오일공임은10.000원vat별도이며
브레이크관련 소음 부분은 디스크와 패드의
열변형으로 디스크의 런아웃이 심할경우와
 패드의 소모한계에 다달았을때 발생됩니다
정확한 것은 실차점검을 통해 알수 있을듯 합니다
정비상담을 애용해 주셔셔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춥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