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9 / 작성자 남택완 / 조회수 724
▷차종: 트라제XG 골드
▷연식: 2003년
▷주행거리: 110.000KM
▷상담내용: 이번에 트라제를 구입해서 관리를 잘하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TOW 카페에서 모터스테이션이 정비도 확실하고, 다들 친절하다고 알려줘서 부산 화명동에서 양산점을 방문하려고 합니다. 내용은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가 되었는데, 얼마전에 카페에서 공구로 오일을 구매하였습니다. 혹시 오일을 가져가면 공임은 얼마나 들어가려는지..?? 그리고, 브레이크를 잡을 때 자꾸 "끽끽" 소리가 나는데 어떤 증상인지..?? 정비예약은 제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수고하세요..!! 남택완 올림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