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노킹으로 방문한 차주입니다.

작성일 2013-01-09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534
안녕하세요?
오도형 고객님.
점검만 해드렸을 뿐인데 차가 좋아진것 같으시다니 덩달아 기쁘기만 하네요^^
고객님께서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