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바 정비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8 / 작성자 임태관 / 조회수 553
▷차종: 싼타페 4륜 VGT
▷연식: 2003
▷주행거리:178,000 KM
▷상담내용: 차량 승차감이 예전과 다른 것 같습니다. 10년동안 178,000키로미터를 타면서 쇼바와 관련되서 교체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아무래도 쇼바가 사망했다고 봐야겠죠?
앞뒤 쇼바와 그와 관련된 정비(쇼바마운트 등)를 하게 되면 어느정도 예상해야할까요?
번거롭더라도 목록과 가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