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8 / 작성자 김정삼 / 조회수 52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
▷주행거리: 21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십니까?
 
얼마전 강화스페이서 작업으로 상당한 만족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조수석 타이어, 휠하우스 간섭(?)건으로 문의드립니다.
 
주차시 타이어 방향이 ↗ 될때 전진이든 후진이든 마찰음이 생겨 하차하여 봤더니 아니다 다를까 휠하우스에
 
닿아 있습니다( 문쪽으로 )
 
얼마 전, 타이어 교체시, 편마모로 인해 로우암을 점검 받아보라는 말은 있었으나,, 얼라이먼트만 보고 왔습니다.
 
유사 증상으로 인한 사례나, 점검 항목,, 예상 견적 부탁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수고 하십시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