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점검 상담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8 / 작성자 이병철 / 조회수 537
▷차종: 싼타페(구형)
▷연식: 2002/03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겨울이라 그런지 유독 굼뜨네요..
브레이크액.. 한번 갈아줘야할듯하구요..브레이크 패드도 교환할때 다된것 같습니다..
요즘 부쩍 매연이 심하게 나서 인젝터 크리닝 한번 할까 하는데 엔진오일 교체시기에 가서 하는게 낫겠죠??
예열플러그도 점검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후진시에 끄~~억 하면서 소리가 한번씩 나요..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제가 집이 거제라.. 일요일밖에 시간이 안될것 같은데.. 오전중에 예약하고 가면 점검,수리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