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증상파악을 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8 / 작성자 박진호 / 조회수 592
▷차종: 트라제XG
▷연식: 05년 12월식
▷주행거리: 145500KM
▷상담내용:
일단 제가 중고로 가져와서 엔진룸쪽 관련 정비는 12년8월기준 인젝션4개재생교환 흡기탈부착크리닝 연료필터앗세이교환.
밧데리교환등 햇구요..
작년가을부터 신호대기시 D에서 브레이크를 밟고있거나 R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있으면 엔진룸 쪽에서 달달달하는 소리와 진동이 생기고잇습니다... 핸들까지는 진동이 올라오진않구요. 엔진룸에서 진동이 발생하고 차체전체 진동이 올라오고있습니다.
▷연식: 05년 12월식
▷주행거리: 145500KM
▷상담내용:
일단 제가 중고로 가져와서 엔진룸쪽 관련 정비는 12년8월기준 인젝션4개재생교환 흡기탈부착크리닝 연료필터앗세이교환.
밧데리교환등 햇구요..
작년가을부터 신호대기시 D에서 브레이크를 밟고있거나 R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있으면 엔진룸 쪽에서 달달달하는 소리와 진동이 생기고잇습니다... 핸들까지는 진동이 올라오진않구요. 엔진룸에서 진동이 발생하고 차체전체 진동이 올라오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