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시동꺼짐
작성일 2013-01-07 / 작성자 홍희용 / 조회수 537
▷차종: 소랜토
▷연식: 2003
▷주행거리:10000 KM
▷상담내용: 고속도로에서130정도 속도로 주행중 패달에서 툭 하는 느낌이오면서 rpm 0으로 떠러지더니 시동이 꺼져버렷습니다
갓길에 차를 세우고 다시 시동을 걸고 출발하였는대 rpm 2000이 넘어가면서 다시 시동이 꺼졌습니다
다시 시동을 걸려구 했는대 엔진 채크 불이 뜨고서는 시동걸리지 안탁 10분정도 있다 다시 거니 걸렸습니다
엔진채크 불은 꺼지지 안아구요 패달을 발바도 rpm2000을 넘지 못하고 핸들도 조금 빡빡해져 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정비는 해야하는대 시간 소요가 얼마나 걸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