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임비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3-01-06 / 작성자 김재헌 / 조회수 698
▷차종: SM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310,000KM
▷상담내용:
▷연식: 2003
▷주행거리: 310,000KM
▷상담내용:
이번에 타이밍벨트와 엔진미미를 교체받고싶은데 가격은 어느정도인가요. 현금이구요.
근데 이 두 가지를 한번에 정비 받게되면 공임비는 어느정도 빠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똑같이 엔진룸쪽 작업인데 한번에 정비 받나 따로따로 받나 가격이 같다 는건 조금 이해가 안되서요.
용인점에서는 두 가지 동시에 정비해도 가격은 똑같다고 말씀하시네요. 잘 이해가 가지 않아 쪽지드립니다.
아니면 제가 잘 모르는건지.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