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예열플러그 교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6 / 작성자 문정호 / 조회수 680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9
▷주행거리: 122000  KM
▷상담내용: 예열플러그 교환 공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시동걸림에도 이상없고 냉간시에도 전혀 문제 없으나 키로수가 있는만큼 정비하고싶습니다만

 

제가 예열플러그가 있어서 가지고 내방하려 하는데 공임은 어느정도를 생각하면 될런지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