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1월8일 10시 예약한 사람입니다~

작성일 2013-01-05 / 작성자 이기찬 / 조회수 652
▷차종: 뉴스포티지 디젤 wgt 2000cc
▷연식: 2005년12월식
▷주행거리:104000 KM
▷상담내용: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타이밍벨트 가격표를 보면 유로3과 유로4 금액이 다른데 어떤 차이가 있는것인지요?  유로4의 경우 고장력벨트를 쓰는건가요?
 
2.흡기크리닝을 보면은 --흡기 메니폴드 탈 부착 크리닝(디젤) = 80,000원 (흡기약품 크리닝 = 30,000원. 밸브크리닝 = 30,000원. 부동액 보충 =10,000원 별도)  라고 되어있는데 약품크리닝과 밸브크리닝, 부동액보충이 전부 별도 금액이라는 말인지요? 별도라면 탈부착크리닝을 하는데 구태여 액품크리닝을 할 이유가 있는지....그리고 타이밍벨트 작업을 하면 당연히 부동액이 보충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부동액 보충값을 내지 않아도되지 않는가요?
 
3.밸브크리닝은 흡기와 배기밸브 전부다를 말하는건가요?
 
4.현금가 인걸로 아는데 현금영수증발급도 아예 불가한것인가요?
 
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