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벨트소음때문에 환장하겠습니다..ㅠㅠ

작성일 2013-01-05 / 작성자 전종식 / 조회수 670
▷차종: 구형 싼타페lpg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95000KM
▷상담내용:
대략 4만키로전.. 타이밍벨트 교체후부터 냉간시에만 들려오던 벨트소음이 있었습니다..
냉간시만 들리는 소음이기에 운행을 시작하고 몇분이면 사라지곤해서 그냥 다녔는데..
약 한달전쯤 고쳐볼까 하는생각으로 외벨트 오토텐셔너와 아이들러를 교환했습니다..(외벨트는 교환안함..)
그후부터 날씨는 급격히 추워졌고.. 주차장을 갈때마다 깜짝깜짝 놀라게되는 벨트소음이 생기기 시작했네요..
역시나 열간시에는 소음이 사라지기는하나.. 냉간시에는 소음이 정말 창피해서 차에 시동을 걸기가 무섭네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으나 일단 방문전에 증상을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적습니다..
동영상을 첨부하고자 하였으나 안올라가서 올릴수가 없네요..
그럼 빠른시간에 예약을 잡아서 방문하겠습니다~^^
 
참!! 냉간시에만 들리는 소음이라 차를 전날 저녁에 하루 맏기고 다음날 오전에 들어보시고 수리후 찾아와도 되는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