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카니발2 히터문제

작성일 2013-01-05 / 작성자 황재성 / 조회수 639
▷차종: 카니발2 디젤
▷연식: 2002년
▷주행거리: 21만KM
▷상담내용:
 
며칠전에 냉각수에 녹이 많이 나와 플러싱작업하고 코팅제넣고 부동액 교환했습니다
어제부터 차량 엔진 온도는 게이지상 정상적으로 올라가는데 따뜻한 바람이 안나오는겁니다..
그러다가 조금 지나니까 나오더니 오늘은 계속 찬바람만 나옵니다..
근데 정차시에는 찬바람만 나오다가 악셀밟고 출발하면 바로 따뜻한 바람이 나옵니다...
정차시에도 악셀을 밟아 rpm 올리면 따뜻한 바람이 나오구요..
어디가 문제 인가요?.. 견적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