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관련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99
graphcjh(graphcjh)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영하6c시에는 시동이걸리고10c시 이하에는 시동이걸리지 않고 틱틱소리만난다면
차량 입고시에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밧데리와 예열플러그를 점검하여야 할듯합니다.
예열플러그 2개가고착이되어 안빠진다면 실린더헤드를 탈부착하여 작업을 할수도 있습니다만
예약방문 주시면 연료필터 열선과예열플러그를 점검정비 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