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2 변속기 걸림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박승민 / 조회수 672
▷차종: 1톤윙바디 (포터2)
▷연식: 2010년 11월
▷주행거리: 150000 KM
▷상담내용:
기어 1단과 후진기어가 살짝걸리며 들어갑니다
가끔은 기어가 전혀들어가지 안을때도 있습니다.
변속후 가속시 살짝 울컥거리는 느낌도 있고
반박자 느린 것 같기도 한데
적재함에 중량짐이 실려 있을때는 기어가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그러나 기어가들어간후에는 주행에는 아무런 이상없습니다.
언덕길에서도 아직은 괜찮은것 같아요
미쎤쪽 오페라에 오일이 비치긴하는데
브레이크오일 량은 정상으로 있습니다.
삼발이디스크 교환을 해야할까요?
오페라교환?
마스터실린더교환?
비용은 얼마정도할찌 궁금합니다.
▷연식: 2010년 11월
▷주행거리: 150000 KM
▷상담내용:
기어 1단과 후진기어가 살짝걸리며 들어갑니다
가끔은 기어가 전혀들어가지 안을때도 있습니다.
변속후 가속시 살짝 울컥거리는 느낌도 있고
반박자 느린 것 같기도 한데
적재함에 중량짐이 실려 있을때는 기어가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그러나 기어가들어간후에는 주행에는 아무런 이상없습니다.
언덕길에서도 아직은 괜찮은것 같아요
미쎤쪽 오페라에 오일이 비치긴하는데
브레이크오일 량은 정상으로 있습니다.
삼발이디스크 교환을 해야할까요?
오페라교환?
마스터실린더교환?
비용은 얼마정도할찌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