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쪽에서 들리는 휘파람소리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한지현 / 조회수 802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식
▷주행거리: 123900KM
▷상담내용: 31일날 소모품 교체하고 왔었는데요. 그 이후로 그런건지 이전부터 그랬는데 못느낀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운전하다 보면 정차중에 실내에서 엔진 진동에 맞춰서 삐리리~ 소리가 같이 들려옵니다. (시동 걸고 잠깐 예열할 때는 안들림)
지금은 출퇴근용도로만 쓰고있습니다. (십분정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