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관련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graphcjh / 조회수 560
▷차종: 싼타페 2륜
▷연식: 2001년12월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시동관련
2011년도에 스타트모터를 교체했씁니다.
-6도에서는 시동이 걸리는데
요즘 -10이상은 틱틱소리만 나고 시동이 걸리질 않습니다.
2011년 점검당시 예열플러그 2개소가 문제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2개소가 고착되었다고 하셨는데요
예열플러그 수리를 하면 괜찮을은지..아니면 인젝터등도 같이 수리를 해야 하나요..
그리고 제차는 예전 모델이라 연료필터에 히팅이 되질 않습니다.
연료필터 히팅도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1월6일은 쉬시죠...날씨가 풀려야 시동이 걸려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