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2
홍지만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히터를 켜면 다시방 밑에 프로펠러(?) 부분에서 소리가 난다면
점검을 통하여알수 있을듯 합니다만
블로우 모터쪽 소음일듯 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세심하게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