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정비 예약했는데 몇가지 궁금합니다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조영일 / 조회수 624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87,000KM
▷상담내용:
추운 날씨 수고 많으십니다
오토래쉬 교체 및 하체 멤버 부싱 교체로 방문 예약했습니다
1. 그런데 엔진오일을 2주전에 교체했는데 오일을 다시 교체해야하는건 아닌지요
2. 그리고 대략 작업 시간 얼마정도 소요될지 궁금합니다
3. 요즘 날씨에 돼지꼬리 잘 뜨고 시동에도 문제가 없는데 작년에 점검 받았을떄 예열플러그 사망 진단이 나왔었는데 교체를 꼭 해야하는지요~
▷연식: 2003
▷주행거리: 187,000KM
▷상담내용:
추운 날씨 수고 많으십니다
오토래쉬 교체 및 하체 멤버 부싱 교체로 방문 예약했습니다
1. 그런데 엔진오일을 2주전에 교체했는데 오일을 다시 교체해야하는건 아닌지요
2. 그리고 대략 작업 시간 얼마정도 소요될지 궁금합니다
3. 요즘 날씨에 돼지꼬리 잘 뜨고 시동에도 문제가 없는데 작년에 점검 받았을떄 예열플러그 사망 진단이 나왔었는데 교체를 꼭 해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