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작성일 2013-01-04 / 작성자 홍지만 / 조회수 514

▷차종: 산타페 sm
▷연식: 2004
▷주행거리:        160000 KM
▷상담내용:

히터를 켜면 다시방 밑에 프로펠러(?) 부분에서 소리가 납니다.

저속일경우는 잘안들리는데 2단이상 올리면 소리가 심해지네요

 

이부분도 모터스테이션에서 수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