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정비 때 차후정비소요 내역을 알려주셨는데요..
작성일 2013-01-03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601
안녕하세요?
정규석 고객님.
지난번 2p업그레이드 하실때 점검하여 드렸던 내용은
1,흡기카본크리닝(탈부착)
2,타이밍밸트(부동액포함9가지)
3,egr+쿨러크리닝
4,예열플러그(4개세트)
5,인젝터크리닝(동와셔+초음파세척)
이상5가지의 점검 결과를 안내하여 드렸었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세요^^.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