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지난 번 정비 때 차후정비소요 내역을 알려주셨는데요..

작성일 2013-01-03 / 작성자 정규석 / 조회수 610
▷차종: 로체 어드밴스 디젤
▷연식: 2008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지난 번 정비(11월 9일 - 브레이크 2P작업 & EGT맵핑) 시에 다음 번 정비소요 내역을 알려주셨었는데요..
 
그때 적어주신 쪽지도 잃어버리고 해서 혹시 기록이 남아 있나 해서 여쭙니다..
 
기억나는 건 타이밍벨트 + 흡기매니폴드 교환(타르제거) + 몇가지 밸브크리닝 정도만 기억나네요..
 
기록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정비에 따르는 정비요금도 좀 알려주시고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