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빌라이져 부싱교체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1-03 / 작성자 김호진 / 조회수 634
▷차종:싼타페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87000KM
▷상담내용: 다름이 아니고 1년전에 동네 카센타에서 스테빌라이져 링크만교체후
쿠션은 괜찮아졌는데요. 이번 10월부터 요철부이 지날때면 툭툭 소리가 많이 납니다.
로우암, 쇼바, 쇼바마운트는 상태 괜찮은걸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스테빌라이져 부싱을 교체하려고 하는데요..
비용이 어느정도 소요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