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걸릴때 불안합니다....

작성일 2013-01-03 / 작성자 지국현 / 조회수 610
▷차종: 트라제
▷연식: 2004
▷주행거리: 2만KM 넘었슴
▷상담내용: 몇일점 용인점에서 정비를 한번 받으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추운날씨라서 시동이 안걸려서 정비를 받았습니다.
                    그후 그런대로 시동걸림에 별문제가 없었으나
                   요즈음 더추워저서 시동걸림에 불안감을 느껴서 문의드립니다.
                   1차정비내용:예열풀러그및 기타 잘 기억안남
                  문의내용: 시동걸릴때 불안감을 느껴서 그러니 어떻게 해야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