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간시 엔지쪽에서
작성일 2013-01-03 / 작성자 임상성 / 조회수 53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년 4월 수동 4륜
▷주행거리: 170000KM
▷상담내용: 저번에 알피엠 하락건은 감사드립니다 사업소에서 해결을 했구요
다른이 아니오라 고압펌프와 관련하여 엔진교환및 플라이휠 등등 교환을 했구오
냉간시 4,5초 간격을 두고서 턱 턱 이런소리가 들리는데요 물론 가열되면 잘안들리고요
김포까지 가면 가열이 되어서 소리가 안날것같은데요 원인일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