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렉 시동이 잘 안걸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일 2013-01-0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75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기재하신 대로 예열플러그를 우선적으로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방문주시면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차량도 요새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한번에 걸리기는 하지만 시원하게 걸리진 않습니다.(기온이 영상일때 대비....크랭킹 시간이 약간 더 긴정도...)


정비상담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뵙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