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렉 시동이 잘 안걸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일 2013-01-0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75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기재하신 대로 예열플러그를 우선적으로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방문주시면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차량도 요새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한번에 걸리기는 하지만 시원하게 걸리진 않습니다.(기온이 영상일때 대비....크랭킹 시간이 약간 더 긴정도...)
정비상담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