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렉 시동이 잘 안걸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일 2013-01-02 / 작성자 김수영 / 조회수 382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4년 1월
▷주행거리: 16만 5천KM
▷상담내용: 약 1달전에 보쉬 90리터 배터리로 교환을 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밖에 하루만 세워놔도 시동이 안걸립니다. 어제의 경우 저녁 11시에 시동걸어놓고 오늘 아침 6시에 시동걸어놓고 하니 아침에 겨우 걸립니다. 경쾌하게 걸리는게 아니라요..
 
이럴경우 어떤 부품을 교환해야 하나요?
참, 연료필터는 교환을 했는데 교환후 4만킬로가 넘어서 카트리지는 교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예열플러그를 교환하면 좋아질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