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후 소음 증가

작성일 2013-01-02 / 작성자 유동석 / 조회수 591
▷차종: 싼타페
▷연식: 2004년 12월
▷주행거리: 94,000KM
▷상담내용:
12/19에 방문하여 인젝터(리빌드) 4개 교체, 솔밸브, EGR밸브 교체 후 차량에 소음이 급증하였고
12/29 재방문하여 발전기풀리 교체 하였는데 특이한 소음은 없어졌으나
일반적으로 경유차에서 나는 소음이 정비하기 전인 12/19일 이전보다 더 증가 하였고, 어제는 3시간 정도 운전을 했는데
두통이 생기고 피곤해서 힘들었습니다.
당초 방문한 이유가 매연 때문이었는데 차에서 나는 소음만 더 커졌으니 왜 수리를 했을까요?  
거금을 들여 수리를 하였으면 수리 전보다는 좋아져야 하는데 차가 좀 부드러워진 것 외에는 연비도 변동없는것 같고....
12/19일 이전으로 시계를 돌려놓고 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