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하부 소음..

작성일 2013-01-01 / 작성자 이종문 / 조회수 651

▷차종: 산타페 4륜
▷연식:  2004          
▷주행거리: 220000 KM
▷상담내용: 주행시 차량 뒷쪽(?)하부에서 소음이 들립니다.  내리막길에서
엔진을 끄고 주행을 해도 들리는 소음이구요..

소리는 마치 나무빨래판을 긁는 드르륵 소리 비슷합니다..물론 작게 들립니다..속도에 비례해서 소리의 빠르기도 빨라지

고 고음으로 올라갑니다.

소음에 민감한 편이다보니 나름대로 알아본 바로는 허브베어링이나 EMC베어링에서 나는 소음인 듯 한데요..

베어링 불량이라면 정비요금이 얼마나 나올지..수리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른 고장아니길 바랄뿐이구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