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문의 합니다.

작성일 2013-01-01 / 작성자 정진섭 / 조회수 56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6
▷주행거리: 70000KM
▷상담내용: 올겨울 들어서 냉간시 시동이 잘 안걸립니다.
                  낮에는 잘걸리는데 아침에 첫시동의 경우 예열코일 점화시간이 길어지면서 시동이 안 걸립니다.
                  (배터리 교환 4개월정도, 주유소도 바꾸어 봤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시동걸때는 예열코일점화 3번정도하고 엑셀레이터를 밟아주면 시동이 걸립니다.
                  아직 공장, 센터에 안들어갔는데
                  싼타 전문가이신 모터스테이션에 먼저 문의합니다.
                  원인, 해결책, 배용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