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어제 정비를 마친 이후....

작성일 2012-12-31 / 작성자 이승주 / 조회수 572
▷차종:  구형 산타페
▷연식:  2003년 3월식
▷주행거리: 195,500KM
▷상담내용:
어제 정비를 마친 이후 몰랐는데 파킹에서 시동이 안걸리네요.
뭔가 고장이 난거 같은데요.
파킹에서 시동이 안걸리고 중립에 놓으면 시동이 걸리네요.
먼가 깨진거 아닌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