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2-31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394
안녕하세요?
황문연 회원님
문의하신


"시동을 키고 하부쪽에서 엔진에 열이 받기전까지 따다닥따다닥 소리가
불규칙적으로 나다가 주행 후 10분정도 후에는 그 소리가
나지않습니다."

위소음은 일반적으로 인젝터 녹킹및 오토렛시 캠팔로우 마모시 발생되는 소음으로 볼수있으며

촉매. 팬벨트 텐셔너와 아이들러 베어링 발전기 베어링 에어컨 컴프레셔 베어링에서도 위와 비슷한 소음이 발생되나
10분후에 소음이 없어지는걸로 보아 인젝터와 오토렛시 캠팔로우 부분을 점검및 수리하셔야 할듯합니다.
정비비용및 시간은 점검후 공지가 가능하니 가가운 전무누정비소에서 점검받아보십시요.
홈피 방문을 감사드리며 안전운전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