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에궁.. 하나만 더 여쭐께요 ^^;

작성일 2012-12-30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511
▷차종: 카렌스1 1.8(LPG)
▷연식: 2000년식
▷주행거리: 177000KM
▷상담내용:
 
이번에 와이프때문에 세컨카로 카렌스1 을 구입했습니다 ^^;
타이밍 벨트를 교체해야 하는데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요 ^^;
그리고 산소파형 이용하셔서 듀티값을 조정 가능하시는지와 가능하시면 비용이 어떻게 될련지요 ^^;
기화기와 믹서기 클리닝 비용도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ㄳ...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