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연 냄새가 너무 많이 납니다.
작성일 2012-12-30 / 작성자 이삼구 / 조회수 651
▷차종: 싼타폐 CM
▷연식: 2008 년 2월
▷주행거리:56000 KM
▷상담내용: 자동차 매연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엔진에 이상이 있는지 아님 어디부분이 문제가 되어서 그런지 ......?
알고 싶어 이렇게 상담 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수리할 부분이 있다면 견적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구요?
또한 전 ZIC 엔진오일을 사용 중인데 ... 괜찮은 엔진오일은 무엇이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럼 금일 좋은 하루 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요^^
▷연식: 2008 년 2월
▷주행거리:56000 KM
▷상담내용: 자동차 매연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엔진에 이상이 있는지 아님 어디부분이 문제가 되어서 그런지 ......?
알고 싶어 이렇게 상담 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수리할 부분이 있다면 견적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구요?
또한 전 ZIC 엔진오일을 사용 중인데 ... 괜찮은 엔진오일은 무엇이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럼 금일 좋은 하루 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