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떨림
작성일 2012-12-28 / 작성자 조성연 / 조회수 66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5년12월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차량 떨림
* 차량떨림이 심하여 문의 드립니다.
증상은 기어를 D모드에 놓고 정차시 심하게 떨림니다 전동안마의자에 있는듯한 현상이며 추운날에 더 심합니다
주행중엔 떨림 없고 차도 잘 나가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정차시 기어를 P모드 또는 N모드에 놓으면 떨림이 없습니다
정차시 D모드에만 차량 떨림이 심하며 핸들 의자 데쉬보드 본넷 다 떨림이 심합니다.
어딜 수리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금액 및 정비소요시간 부탁 드려요
▷연식: 2005년12월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차량 떨림
* 차량떨림이 심하여 문의 드립니다.
증상은 기어를 D모드에 놓고 정차시 심하게 떨림니다 전동안마의자에 있는듯한 현상이며 추운날에 더 심합니다
주행중엔 떨림 없고 차도 잘 나가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정차시 기어를 P모드 또는 N모드에 놓으면 떨림이 없습니다
정차시 D모드에만 차량 떨림이 심하며 핸들 의자 데쉬보드 본넷 다 떨림이 심합니다.
어딜 수리를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고 금액 및 정비소요시간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