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정비 A/S 상담신청이요~ ^^

작성일 2012-12-28 / 작성자 오인곤(용인점장 / 조회수 590
한상근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늘~내일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온다 하네요..
도로가 많이 미끄러울것 같으니 안전운행 잊지 마시고요~~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인젝터 리빌드 부품에 한해서는 A/S기간은 1년에 2만 킬로를 보증하고 있으며,
신품에 한해서는 2년에 4만킬로 까지 입니다..^^


5년에 8만킬로는 차량 출고후 현대사업소및 (배기가스 재순환장치 부분)지정업체에서 무상수리 기간 이랍니다.


점검후 EGR밸브나 인젝터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A/S는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시간되실때에 예약후 방문 주시면
점검후 빠른 조치를 하여드리겠으며,,


냉간시 백색매연 부분에 대해서는 밸브 가이드 고무 노화로 인한 엔진오일 소모로 백색매연이 나올수 있는 부분이오니
외적인 부분도 점검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자상하고 멋진 한상근 고객님~
문의글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