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비 A/S 상담신청이요~ ^^
작성일 2012-12-28 / 작성자 한상근 / 조회수 707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
▷주행거리: 152,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2012년 3월말에 용인점에서 인젝터 교환등 이런저런 수리후 인젝터에 문제가 생겨서 4월초에 인젝터 교체 받았었습니다.
또 그이후에 용인점에서 교체하였던 VGT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이여서 VGT 솔레노이드 밸브 교환을 받았었지요~
VGT 솔레노이드 밸브 A/S로 교체받을때 EGR/플랩 솔레노이드 밸브는 별도로 요금지불하고 한꺼번에 교체 했습니다.
그이후로 계속 만족하며 잘타다가 최근 차에 문제가 생겨서 확인해보니 EGR 솔레노이드 밸브가 작동을 안하네요~
EGR 솔레노이드 밸브도 2년 4만 보증이 맞는지요~ 교체하러 가야하는데 시간이 안나는 관계로 보증기간이 2년4만이 맞다면
우선 운행하다가 내년에 방문드릴 생각이어서요 ^^;
그리고 근래 아침 냉간시 시동걸면 민폐백연이 무지하게 나오네요. 말타기 부조현상도 생겼고요.. ㅠㅠ
일발시동으로 가볍게 걸리기는 하는데 백연이 나와서 예열플러그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제가 서식하는 지역의 샵에서 점검받아보니
인젝터 2번이 문제네요 교체한지 얼마 안되었다고하니 교체한 샵에서 A/S로 교체받으라 하십니다.
잘운행하다가 이게 무슨일인지 ㅠㅠ 인젝터 교환하고 벌써 2번째고장이네요.. 그리고 지난번엔 교체한 VGT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나더니.. 이번엔 교체한 EGR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 ㅠㅠ
왜 저한테 이런 시련이... OTL... ㅠㅠ
정비요금표에서 확인해보니
< 인젝터 5년에 8만km > 보증이네요~
글이 길어졌네요.. ^^ 즉~ 인젝터 / EGR 솔레노이드 밸브를 A/S 받아야 합니다 ^^;
아무때나 방문드리면 가능할련지요.. 근래 주말까지 풀근무라 시간이 언제 날지 몰라서 답답하네요.. ㅠㅠ
엔진오일도 교환한지 얼마 되지를 않아서... ^^;
전부 보증기간내이니 아무때나 방문드리면 될련지요.. 잘하면 내년 2월에.. 방문드릴지도 몰라서요... ㅠㅠ
그리고 인젝터 교환과 크리닝은 별도인지요.. 정비요금에 인젝터 크리닝도 5년 8만이라고 나와있어서요.. ^^;
친절하시고 잘생기신 용인점장님~ 답변 부탁드려요 ^^;;;
▷연식: 2004
▷주행거리: 152,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2012년 3월말에 용인점에서 인젝터 교환등 이런저런 수리후 인젝터에 문제가 생겨서 4월초에 인젝터 교체 받았었습니다.
또 그이후에 용인점에서 교체하였던 VGT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이여서 VGT 솔레노이드 밸브 교환을 받았었지요~
VGT 솔레노이드 밸브 A/S로 교체받을때 EGR/플랩 솔레노이드 밸브는 별도로 요금지불하고 한꺼번에 교체 했습니다.
그이후로 계속 만족하며 잘타다가 최근 차에 문제가 생겨서 확인해보니 EGR 솔레노이드 밸브가 작동을 안하네요~
EGR 솔레노이드 밸브도 2년 4만 보증이 맞는지요~ 교체하러 가야하는데 시간이 안나는 관계로 보증기간이 2년4만이 맞다면
우선 운행하다가 내년에 방문드릴 생각이어서요 ^^;
그리고 근래 아침 냉간시 시동걸면 민폐백연이 무지하게 나오네요. 말타기 부조현상도 생겼고요.. ㅠㅠ
일발시동으로 가볍게 걸리기는 하는데 백연이 나와서 예열플러그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제가 서식하는 지역의 샵에서 점검받아보니
인젝터 2번이 문제네요 교체한지 얼마 안되었다고하니 교체한 샵에서 A/S로 교체받으라 하십니다.
잘운행하다가 이게 무슨일인지 ㅠㅠ 인젝터 교환하고 벌써 2번째고장이네요.. 그리고 지난번엔 교체한 VGT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나더니.. 이번엔 교체한 EGR 솔레노이드 밸브가 고장.. ㅠㅠ
왜 저한테 이런 시련이... OTL... ㅠㅠ
정비요금표에서 확인해보니
< 인젝터 5년에 8만km > 보증이네요~
글이 길어졌네요.. ^^ 즉~ 인젝터 / EGR 솔레노이드 밸브를 A/S 받아야 합니다 ^^;
아무때나 방문드리면 가능할련지요.. 근래 주말까지 풀근무라 시간이 언제 날지 몰라서 답답하네요.. ㅠㅠ
엔진오일도 교환한지 얼마 되지를 않아서... ^^;
전부 보증기간내이니 아무때나 방문드리면 될련지요.. 잘하면 내년 2월에.. 방문드릴지도 몰라서요... ㅠㅠ
그리고 인젝터 교환과 크리닝은 별도인지요.. 정비요금에 인젝터 크리닝도 5년 8만이라고 나와있어서요.. ^^;
친절하시고 잘생기신 용인점장님~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