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견적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7 / 작성자 오태식 / 조회수 571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1월
▷주행거리: 80000KM
▷상담내용: 엔진오일교환을 할려고 합니다. 그냥 기본으로 갈려고 합니다. 비용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브레이크패드와 타이밍벨트는 정비를 좀 받고 싶은데 그냥 정비는 비용이 얼마인가요? 물론 갈아야할때가 됐다면 갈겠지만 정비먼저 받고 싶네요..뉴싼타페동호회에서 보고 처음 방문해볼려고 하는데 비용과 주말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