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동관련 문의드립니당..

작성일 2012-12-27 / 작성자 박상민 / 조회수 602
▷차종: 구형 산타페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14만KM
▷상담내용:
시동이 아에 안걸립니다. 2013년 1월달에 월급타고 모터에가서 수리할까 생각중입니다.
지역정비소가니깐. 예열플러그/발전기/밧데리는 문제가없다고하는데... 예상되는 부분은 인젝터입니다.
쉐루는 계속도는데 시동이 안걸리네요 추워서 그런지. 멘붕와서 죽겠습니당. 인젝터 문제가 맞을까요? 정확한건 모터가서 확인해야지만 유추해주셨으면좋겠습니당... 돈이 장난이아닌지라 인젝터는..4개니...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