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인젝터크리닝 및 예열플러그 교체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12-27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692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점검은 해봐야겠지만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부분이 대부분 맞는것 같습니다.


예열플러그는 네 개 교환비용이 맞고 100,000원입니다.(구형싼타페(SM)금액을 보신듯....)


인젝터 크리닝의 경우 반드시 엔진오일을 교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인젝터 삽입되어 연소실의 기밀유지를 하는 부위(연소실 내부포함)에 약품을 뿌려서 세정하는 대신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해 세척하는 방식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