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간시 엔진부조현상

작성일 2012-12-27 / 작성자 감자 / 조회수 838
▷차종:싼타페
▷연식: 2002
▷주행거리: 18만
▷상담내용:겨울철 냉간시 엔진부조 현상
많은 싼타페 회원들의 LSD무상쿄환시 ecu업그레이드하고난후  시동시 심한 엔진텰림 현상이 있는더   ecu원복하면 과관찮다고 하는데
  • 정규봉 2012-12-27 04:11
    블루헨즈에서는 인젝터등 크리닝등 점검했는데 모르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