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이 잘 안걸려요.
작성일 2012-12-26 / 작성자 김인성 / 조회수 68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
▷주행거리: KM114000
▷상담내용: 시동이 잘 걸리지 않아서요.
날이 추운날 야외에 하루 저녁 주차해 놓으면 시동이 안걸리고 세루모타만 돌아감니다.
마후라에서 하얀 연기만 나고요
지하주차장에서는 잘걸리는 편이고요 그래도 예전보다 시동걸리는 텀이 좀 더 걸리는것같습니다.
베터리는 교환한지 얼마 안됬는데 시동이 안걸린다고 계속 세루모타를 돌렸더니 베터리도 좀 않좋아 진것같습니다.
정비하러 갈려고 하는데 무었이 문제 인가요?
전화주세요.010-8761-4571
▷연식: 2007
▷주행거리: KM114000
▷상담내용: 시동이 잘 걸리지 않아서요.
날이 추운날 야외에 하루 저녁 주차해 놓으면 시동이 안걸리고 세루모타만 돌아감니다.
마후라에서 하얀 연기만 나고요
지하주차장에서는 잘걸리는 편이고요 그래도 예전보다 시동걸리는 텀이 좀 더 걸리는것같습니다.
베터리는 교환한지 얼마 안됬는데 시동이 안걸린다고 계속 세루모타를 돌렸더니 베터리도 좀 않좋아 진것같습니다.
정비하러 갈려고 하는데 무었이 문제 인가요?
전화주세요.010-8761-4571